kt 아이폰5 공동구매 저렴하게 진행하는곳

 

 

 

엇 찾았네요...

kt 아이폰5 공동구매 진행하는곳 !!!!!!!

어떤곳이길래.. 이러나 싶죠?? ㅋㅋㅋㅋ 저도 현재 안드로이드를 쓰고 있는데요.

주위에서 하나둘씩 아이폰5를 구입하길래 여기저기 알아봤습니다. 안드로이드를 벗어나고 싶어서 .... !!!!

길 지나가다가 오프라인 대리점도 봤고, 온라인 여기저기 둘러봤고.. 암튼 그랬었죠.

그런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가 .. 공동구매라는 타이틀에 맞게 그중에서 가장 가격이 좋지 않나 생각해요.

아무리 저렴한곳을 찾아봐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가 가격면에선 좋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특히나 kt 아이폰5 공동구매를 진행하는곳 위주로 찾아봤는데, 상당히 많이 나왔습니다.

하나하나씩 비교해서 찾아보고, 또 찾아보고... 반복의 과정... ㅋㅋ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딱 2곳이 추려졌는데, 그중에 한곳을 이포스팅을 보는 분들께 추천해요.

나머지 한곳은?? !! 가격이 쫌...... ㅋ 비싸네요.

그래서 형평성에 맞진 않지만, 제가 찾고 찾은 한곳을.. 비빌리에 공유 합니다.

 

 

 

왜 KT 인가?

 

특별한 이유는 없습니다.

아이폰 시리즈의 통신사 지원의 원조는 KT니까요. LTE 쪽에서 SK와 LG에 밀리는건 사실이지만,

여전히 아이폰 시리즈에서는 명불허전의 통신사가 KT라고 생각합니다.

개인마다 생각이 틀리니까 참고하고 들어주세요. ㅋㅋ

 

특히, KT 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아이폰시리즈를 지원했기 때문에 KT쪽으로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여러가지 혜택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 시리즈 보상기변이라든지... 여러가지.. 등등

사실, 번호이동을 하기엔 조금 아까운 면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추천하는 kt 아이폰5 공동구매 카페는 어떤곳 ~

 

전 제가 보고 느낀 그대로 어떤곳인지 설명을 할께요.

가보면 알겠지만, 여느 공동구매 카페와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그런데 특화된 것을 보여주는것 같아요.

블랙베리 전용관이라던지, 아이폰5 전용관이라든지.. 이런 형태로 말이죠.

그리고 더 중요한건 대응이 굉장히 빠르다는 것입니다.

 

다른곳은 공동구매 관련된 질문을 하면, 쫌 느린편인데 이곳은 굉장히 빠른편입니다.

소비자들의 답답함을 한방에 해결해준다고 할 수 있죠.

전 성격이 급한편이라서.. 그런지 이부분이 굉장히 마음에 들더군요.

저희 어머니 폰을 바꾸기 위해서 갤노트2를 구입한적이 있는데, 그때

이런것을 보고 좋다고 생각했죠.

 

또한, KT 아이폰5 공동구매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서 상당히 좋은편 입니다.

다들 아이폰 같은 경우 제조사 할인이 없기 때문에 거기서 거기가 아닐까 생각하는데, 약간은 다릅니다.

최저가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가 많으니까요.

여기저기 눈으로 살펴봐도 조건이나 kt 아이폰5 공동구매 가격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대체 어디길래 주저리주저리 떠들지?? ㅋㅋ

 

바이스마트폰[링크]이란 곳이에요. 들어본적 있는지요?? !!!!

나름대로 뜨고 있는곳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인것 같아요.

어차피 선택은 본인이 아는것이기 때문에 방문해서 둘러보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말고도 어플이나 게임.. 등등 흥미로운 요소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kt 아이폰5 공동구매로 구입을 하면 ? 뭐가 좋고 뭐가 나쁜지 ...  !!

 

 

위에서 계속 떠들어죠.

공동구매??? 뜻이 뭘까요... 간단하게 어떤 물건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보여서 단체로 구입을 하는 형태 입니다.

어딜가든 대량으로 구매를 하면 저렴 해진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도 마찬가지에요. 당연히 개인으로 구매하는것 보단 공동구매가 저렴할 수 밖에 없습니다.

kt 아이폰5 공동구매도 마찬가지고 다른 안드로이드폰도 마찬가지 입니다.

 

또한,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할부원금이라 든지 기타 조건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비교를 하면 그만큼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이스마트폰도 그중에 한곳이겠죠.

 

그렇다면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

혹시 인터넷으로 물건을 구매하신적이 있는지요? 있다면 불편한것은 무엇인가요?

배송을 통해서 내가 받는것이기 때문에 시간적 딜레이가 생기게 됩니다.

배송 기간이 얼마나 되는지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마다 다릅니다. 그리고 기종마다 다르구요.

이부분은 감안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위에서 소개한 곳은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저희 어머니 갤노트2로 교체할때, 그렇게 시간이 길지 않았어요.

또한 선배송 후개통이기도 했구요.

그러니, 기다렸다가 받고 나서 개통을 진행하면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종종 선개통 후배송하는곳도 있는데, 이것은 생각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아이폰은 중고 시장이 형성돼 있다.

 

이게 무슨말인지 궁금할겁니다.

요즘에 중고 스마트폰 시장이 따로 형성되있는것을 아시나요?

집에 분명히 사용하지 않는 스마트폰이 있을 겁니다. 그걸 공기계로 판다면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매입이 가능하다는 얘기죠.

 

특히 중고폰 시장에서 반이상을 차지하는게 아이폰 시리즈 입니다.

아이폰5 말고, 아이폰4S, 아이폰4 같은 경우는 고가로 팔리고 있으니까요.

가격을 보니 20~40만원대이더군요.

 

그만큼 KT 아이폰5 공동구매를 통해서 구매를 하고 나중에 판다고 생각을 하면

나중에 많은 금액적인 부분에서 이득을 볼것이라고 생각해요.

이부분은 생각하기 나름이겠죠.

 

두서 없이 주저리주저리 떠들었네요. ㅋㅋ

kt 아이폰5 공동구매 좋은곳을 추천하려다 삼천포로 빠진것 같아요.

각설하고, 제가 추천하는 바이스마트폰[링크] 을 방문해 보시고, 여기저기 비교도 해보면

좋은 구매 기회를 잡기 바래요.

특히.. 비교 비교 비교 !!! ^^

 

 

 

보너스로 아이폰5 스펙입니다.

Posted by 너네통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