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 좋은 공구 카페 추천

 

 

드디어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을 가지고 다시 돌아왔네요.

화이트 색상은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선호하는 색상이죠.

블랙베리 9900도 마찬가지에요.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깔끔하고 더 보기 좋은것 같아요.

이쯤에서 질문하는 분이 이겠죠?

 

블랙베리 9900 블랙과 화이트 색상 가격 차이가 있느냐??? !!!!

없습니다.. ㅋㅋㅋ 다른 대답을 원하셨다면 죄송 !!!!!!!

혹시 ~~ 혹시 ~~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이 궁금해 한다면 제가 조사한 자료를 기본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할께요.

전 온라인 공동구매 가격을 기초로 설명을 할께요.

 

 

현재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은 얼마일까? !!!

 

위에서 공동구매 가격을 기초로 설명을 한다고 했었죠.

블랙베리도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국내 제조사가 아니기 때문에 큰 할인은 없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보다는 가격이 많이 약하죠.. ㅋㅋ

현재 가격을 보니 50만원대에서 공동구매가 진행이 되더군요.

근데 여기서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블랙베리는 정말 정말~ 희귀한 스마트폰이에요. 주위에 둘러봐도 사용하는 사람의 거의 없을 겁니다.

대부분 아이폰 아니면 안드로이드폰 입니다. 그만큼 특별하고 희소성이 독보이는 스마트폰이죠.

대신에.. 영화나 드라마에서 보면 자주 출현 합니다.

특히나 비밀을 유지하는 첩보영화나 테러리스트 관련 영화에서 말이죠.

그이유가 뭘까요?? ㅋㅋ 보안에 있어서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스마트폰이기 때문 입니다.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을 이야기 하다가 삼천포로 빠졌네요. ㅋㅋㅋ

암튼, 레어아이템이자 보안이 좋은 스마트폰 정도로만 알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를 중심을 10곳을 찾아봤는데요.

찾은이유는?? 그냥 궁금했습니다. 우연치 않게 지하철에서 쓰는 사람을 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근데 찾아보니 블랙베리 9900 화이트더군요.

딱 2곳이 나오더라구요. 레어아이템인 만큼 공구를 다루는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제가 찾은곳중에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공구 가격과 기타 부수적인 서비스가 좋았던

공동구매 카페는 바이스마트폰[링크]이란 곳이었어요.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공구 카페를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매력적인 부분이 블랙베리 전용관을 운영한다는 것입니다.

레어아이템인 블랙베리 사용정보가 따로 정리 돼있고, 블랙베리 공구도 저렴하게 진행이 되고... 등등

사용정보에 관한 부분만 익혀둔다면 사용에는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건 바이스마트폰[링크] 이란곳을 방문해서 둘러보세요.

 

 

블랙베리 9900 화이트의 스펙은?

 

현재 출시된 아이폰5나 다른 안드로이드폰에 비하면 형편이 없습니다. ㅋㅋ 인정할건 인정해야죠.

그러나 블랙베리 9900의 스펙을 커버할만한 것들은 많습니다.

일단,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공존하고 있는 스마트폰이에요.

스마트폰 답지 않게 쿼티자판이 있습니다.... 아날로그적인 옛날 감상에 젖어있는 분들한테는 딱이죠.

터치폰에 익숙해져 있는 분들이 처음 사용은 어렵지만, 몇번 사용하다보면 훨씬~ 편할거라고 합니다.

만져보기만 했지, 오랫동안 사용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문득 자판 핸드폰 생각이 많이 나긴 했습니다.

 

그리고 강력한 블랙베리 메신저가.. 있습니다.

아쉽게 한국쪽에는 서비스가 좋지 않아서.. 잘모르겠지만, 이것도 굉장히 매력이 있는 부분 입니다.

또한, 업무용 메일링에 있어서는 최고의 보안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CPU 측면도 1.2ghz를 장착했고 터치스크린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트랙패드도 구동이 되면서 터치 스크린으로 어플을 실행하기 때문에 편의성은

기존의 블랙베리 시리즈보다 좋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블랙베리 시리즈의 치명적인 약점이었던 어플 부분도.. 어느정도는 해소된게 있습니다.

해소됐다고 하지만,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 비하면 약한것은 사실이니 알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8GB의 내장메모리 장착, 640*840 해상도, 2.8인치 디스플레이, 500만화소 카메라 ...

이정도로 정리가 됩니다.

 

 

 

블랙베리 9900 화이트 가격 공구를 통해서 구입해야 하는 이유

 

가장 큰이유는 가격 입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로 어떤 폰을 구입하더라도 오프라인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게 온라인의 장점중에 장점 입니다.

한국 제조사 스마트폰이 아닌 외국 스마트폰이어서 가격면에서 큰 차이는 없겠지만,

분명히 어드벤테이지는 있다고 생각해요.

 

블랙베리 9900 화이트의 가격 출시가가 70~80만원대지만, 현재 공동구매 카페에서는 50만원

중후분대에서 거래가 되고 있으니 알아두시구요.

정말 나만의 레어 아이템의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싶다면 블랙베리 9900 화이트를 추천 합니다.

위에서 제가 찾은 블랙베리 공동구매 사이트 밑에 다시 소개를 할테니, 관심있는분은 방문해보세요.

여러가지 조건을 비교해봐도 가장 현명한 가격과 조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바이스마트폰[링크] : 블랙베리 9900 화이트 특가 가격 공동구매 진행, 블랙베리 전용관 사용정보 수록

Posted by 너네통닭
,